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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너스톤 클라이언트 익스피리언스

성공으로 가는 길

코너스톤은 전문가 자문, 투명성, 민첩성, 적극적인 고객 의견 수렴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코너스톤은 고객이 인재 관리 전략을 실현할 수 있는 고객 성공 프레임워크를 개발했습니다.

코너스톤의 유일한 관심사는 고객의 성공입니다.
  • 17년 이상 축적된 전문성과 베스트 프랙티스
  • 유기적으로 구성된 통합 소프트웨어
  • 고객의 목표와 프로세스에 부합하도록 설계된 제품
  • 인력의 잠재력 실현에 필요한 지원 제공

고객 성공 프레임워크

집중, 협력, 성공

고객 성공 프레임워크는 고객이 코너스톤과의 각기 다른 협력 단계에서 기대할 수 있는 내용을 정리한 협력 모델입니다. 이 프레임워크에는 마일스톤, 책임, 협력, 나아가 성공 측정 기준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코너스톤은 모든 내용을 공개하므로 고객이 혼란에 빠질 염려가 없습니다.

구현

맞춤화된 구현 작업

새로운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복잡한 문제는 코너스톤이 책임지므로 고객은 자신있게 구현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과정에 코너스톤은 기능이 아니라 프로세스에 집중합니다. 코너스톤은 인텔리전트 스타트(Intelligent Start), 민첩성, 전문가 자문을 지원해 고객 성공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코너스톤 유니버시티

적시에 적절한 정보와 교육 제공

코너스톤은 고객의 성공을 중시합니다. 코너스톤 유니버시티(Cornerstone University)의 글로벌 팀은 고객의 관리 담당자가 코너스톤 솔루션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도록 교육 환경을 제공합니다. 저마다 선호하는 학습 방식이 다를 수 있지만, 어떤 학습 방식을 선호하든 코너스톤의 솔루션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비결을 코너스톤 유니버시티를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코너스톤 콘텐츠

매력적인 학습 과정

직원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코너스톤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로 멋진 맞춤식 학습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석세스 매니저

고객의 진정한 성공 파트너

코너스톤 CSM(Client Success Manager)은 고객이 놀라운 비즈니스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재 관리 전문가입니다. 코너스톤 CSM은 상황을 예측하고 성공 방법을 제시합니다. 코너스톤 CSM의 유일한 관심사는 고객의 성공입니다.

클라이언트 인게이지먼트

진솔한 질문, 적극적인 청취, 아낌없는 조언

성공하려면 고객의 의견에 귀기울여야 합니다. 코너스톤은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다른 고객과 협력하고 소통하는 한편, 필요한 답변을 구하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프로덕트 서포트

오로지 고객의 성공에만 전념

구현에 착수한 순간부터 코너스톤의 글로벌 제품 지원(Global Product Support) 팀이 안내자이자 파트너로 함께 합니다.. 다양한 요구 사항을 고려해 다양한 지원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코너스톤이 도와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코너스톤이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인재 관리 전략 실현에 코너스톤이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