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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인게이지먼트

진솔한 질문, 적극적인 청취, 인사이트 공유

고객에게 놀라운 경험을 보장하는 것이 코너스톤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코너스톤의 소통 프로그램이 존재하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부단한 개선 노력

서비스가 우수하다고 해도 코너스톤은 거기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코너스톤은 소통 창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토대로 꾸준히 발전합니다.

고객 중심

코너스톤은 고객에게 바람직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합니다. 코너스톤은 고객이 원할 때 선호하는 방식을 지원하기 위해 수십 가지의 고객 중심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코너스톤 석세스 센터(Cornerstone Success Center)

학습, 유대, 해결, 그리고 성장

코너스톤 커뮤니티와 소통하십시오. 전문가에게 기능에 관해 질문하고, 제품 로드맵에 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분기별 제품 출시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 소통 프로그램

고객 커뮤니티에서 원하는 해답을 얻고 다른 회원들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습니다. 직업과 관련한 인맥을 넓히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입니다.

유대와 인맥 형성은 소통으로 창출되는 중요한 효과입니다. 코너스톤이 수천 명의 학습 및 인재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본인의 직책, 종사하는 산업, 사용 중인 제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COP(Communities of Practice), PAC(Product Advisory Council), RUG(Regional User Group), SIG(Special Interest Group) 등이 있습니다.

3,200개 이상의 지역별 사용자 그룹, RUG(Regional User Group)

고객은 각지의 커뮤니티 회원들과 인맥을 쌓고 협력학습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RUG 행사는 전 세계 40개 이상의 지역에서 열립니다. 관리자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담당자가 함께 만나 인사이트와 베스트 프랙티스를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COP(Communities of Practice)

COP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담당자와 관리자가 한자리에 모여 다른 고객과 인맥을 쌓고 솔루션 기반의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SIG(Special Interest Group)

동일한 산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고객을 만나볼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코너스톤은 다음과 같은 산업 부문에 따라 커뮤니티를 조직하고 매년 새로운 커뮤니티를 출범하고 있습니다.
  • 금융 및 보험
  • 소매 및 서비스
  • 의료
  • 공공 부문
  • 기술
  • 제조
  • 고등교육
  • 비영리단체

PAC(Product Advisory Council)

엄선된 고객은 이 대화형 플랫폼을 사용하여 코너스톤의 제품 개발 방향에 의견을 제시하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코너스톤 고객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PAC는 코너스톤이 고객의 단기적, 장기적 비즈니스 목표에 맞게 제품을 보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코너스톤의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 어떻게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는지 확인하십시오.